신용카드 현금화 88 Secrets

② 회원은 본 이용 계약의 청약을 철회하거나,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하는 경우 다음 각 호의 수단을 통하여 고객센터에 신청합니다. 

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,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

해당 카드의 연회비(기본 연회비 + 제휴 연회비)가 카드별로 청구됩니다. 하이패스 신청가능상품은 하이패스 선택시 연회비가 추가됩니다.
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(개인신용평점 낮음 등)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본 행사 내용은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.

② 코인이 있을 경우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된다면,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㈜투믹스(이하 “회사”라 함)은 청소년이 건전한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및 청소년보호법에 근거하여 청소년 보호정책을 수립, 시행하고 있습니다.

⑦ 회원은 회원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여야 하며, 회원정보를 갱신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 

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스마트폰과 갤럭시 워치에 '티머니 갤럭시워치' 앱을 각각 다운로드 후 진행해야 합니다.

※ 본인카드와 가족카드의 전월 신용결제 이용금액, 월별 할인(캐시백) 횟수/

②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각 서비스별 "운영 정책" 및 "관계법령" 또는 상관례에 의합니다.

⑦ 청소년 유해 매체물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청소년보호법에 따른 청소년이 아니어야 하며, 정보 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의 규정에 의한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 인증 수단을 통해 성인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. 인증을 받지 않는 경우, 해당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됩니다. 

⑤ "유료서비스"라 함은 "투믹스"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"온라인디지털콘텐츠(콘텐츠)"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. 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